취소타입 | 내용 | 예시 |
반품/단순변심 |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사유 : ) |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사유 : 맘에 안 듦) |
반품/트러블 | 제품 사용 후 트러블 발생으로 인한 반품(사유 : ) / 제품 사용량 및 잔여량 | 제품 사용 후 트러블 발생으로 인한 반품(사유 : 파이토신 V2 사용 후 트러블 발생) / 파이토신 V2 1개 사용 |
반품/부작용 | 제품 사용 후 부작용으로 인한 반품(사유 : ) / 제품 사용량 및 잔여량 | 제품 사용 후 부작용 발생으로 인한 반품(사유 : 스컬프폴리셔 사용 후 두피 간지러움) / 스컬프폴리셔 1개 1/3 이하로 사용 |
반품/불량 | 제품 불량으로 인한 반품(사유 : ) | 제품 불량으로 인한 반품(사유 : 루티너 15ml 실링지 벗겨짐) |
반품/파손 | 제품 파손으로 인한 반품(사유 : ) | 제품 파손으로 인한 반품(사유 : 파이토신 V2 단상자 파손) |
반품/오배송 | 제품 오배송으로 인한 반품(사유 : ) | 제품 오배송으로 인한 반품(사유 : 파이토신 V2 1 → 루티너 15ml 1개로 오배송) |
반품/기타 | 기타 사유로 인한 반품(사유 : ) | 기타 사유로 인한 반품(사유 : 분실되었다가 발견되어 회수) |
CS창 상단의 통합빠른검색에서 검색하고자 하는 내용을 입력한 후 Enter(엔터)를 누르세요.
목록에서 선택하고자 하는 주문을 클릭합니다.
상품을 임의로 선택합니다.
회수 버튼을 클릭합니다.
회수 탭에서 보내는 분의 정보를 확인하고 접수 정보에서 접수구분을 반품으로 선택합니다.
타입에서 반품을 눌러 선택합니다.
반품접수 버튼을 클릭합니다.
C/S 이력에서 추가송장발행 여부를 확인합니다. 추가로 회수 접수해야 할 송장이 있다면 로이스파셀에서 회수를 신청합니다.
주문한 상품을 전체 반품하기
전체취소 버튼을 클릭합니다.
취소타입을 눌러 반품 유형을 선택합니다.
검품대기 버튼을 클릭하여 입고 예정 내역을 등록합니다.
반품택배비를 입력합니다.
반품정산에서 반품택배비 정산완료를 선택합니다.
반품메모에 '~로 인한 반품(사유 : )'와 같이 반품 사유를 작성합니다.
C/S란에 반품메모에 적었던 반품 사유와 동일하게 반품 사유를 작성합니다.
전체취소 버튼을 클릭하여 전체 반품 접수를 완료합니다.
주문한 상품 중 일부 반품하기(또는 일부 사용하여 개별 검품대기)
회수 요청 후 부분 반품하고자 하는 상품을 선택합니다.
개별취소 버튼을 클릭합니다.
취소타입을 눌러 반품 유형을 선택합니다.
검품대기 버튼을 클릭하여 입고 예정 내역을 등록합니다.
반품택배비를 입력합니다.
반품정산에서 반품택배비 정산완료를 선택합니다.
반품메모에 '~로 인한 반품(사유 : )'와 같이 반품 사유를 작성합니다.
C/S란에 반품메모에 적었던 반품 사유와 동일하게 반품 사유를 작성합니다.
상품취소 버튼을 클릭하여 전체 반품 접수를 완료합니다.
전체 반품 혹은 부분 반품 처리 후 환불이 필요한 주문 건은 환불정보 등록
환불정보 버튼을 클릭합니다.
환불 결제수단을 선택합니다.
가상계좌 | 계좌이체 |
퀵계좌이체 | 모바일결제 |
신용카드 | 카드결제 |
간편결제 | 모바일결제 |
금액 입력란에 환불 금액을 입력합니다. 부분 반품의 경우, 실제 환불해야 하는 금액을 정확히 입력하세요.
환불 사유를 선택합니다.
메모를 작성합니다.
유형 | 메모 | 예시 |
전체 반품 | - | - |
부분 반품 | 상품명 n개 부분 반품(nn원) | 세멘잘라이트 100ml 1개 부분 반품(220,000원) |
포인트 차감(*환불 담당자가 작성) | 아이디 1, 아이디 2 - 포인트 nn점 차감 | admin, admin2 - 포인트 39,260점 차감 |
환불 접수 알림톡이 전송되지 않도록 체크박스를 해제합니다.
모든 정보를 확인한 후 추가 버튼을 클릭하여 환불 정보를 저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