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arme

확장주문검색2 활용하기

여러 개의 주문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확장주문검색2에 대해 알아보세요.

지니 • CX Manager2025-07-02

  1. 이지어드민 메인 화면의 상단 메뉴에서 주문배송관리를 클릭합니다.

  2. 주문관리 메뉴에서 확장주문검색2를 클릭합니다.

  3. 조회항목 버튼을 클릭하여 C/S로 변경합니다.

  4. 기간 드롭다운을 클릭하여 조회할 주문 내역의 기간을 설정합니다.

  5. 검색어 드롭다운을 클릭하여 조건을 설정하고 오른쪽에 검색값을 입력합니다.

  6. 검색(F2) 버튼을 클릭하여 이지어드민으로 발주한 모든 주문 건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특정 상품의 주문수량 조회로 대략적인 주문 및 출고 추이 확인

  1. 검색어 드롭다운에서 판매처상품명+옵션을 선택합니다.

  2. 검색값(파메스테틱 홈페이지에 있는 상품명 또는 패키지명)을 입력합니다.

  3. 검색(F2) 버튼을 클릭하여 해당 상품 또는 패키지 주문 건을 조회합니다.

  4. 검색 후 주문수량을 확인하여 대략적인 출고 추이를 예상할 수 있습니다.

제품 다수 건 혹은 패키지에 추가송장이 발행되어 여러 박스로 출고되었을 때 추가송장번호 확인

  1. 확장주문검색2의 검색어 드롭다운을 클릭하여 다양한 조건으로 주문을 세부 검색할 수 있습니다.

  2. 검색(F2) 버튼을 클릭하여 검색어에 맞는 주문을 조회합니다.

  3. 하단의 스크롤바를 눌러 오른쪽으로 이동합니다.

  4. 운송장번호 옆의 추가송장번호 열에서 해당 주문 건에 생성된 모든 운송장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주문 제품 다수 건 혹은 패키지의 경우, 추가송장이 발행되어 여러 박스로 출고되니 배송 조회 및 교환/반품 문의 응대 시 참고해 주세요.

추가송장번호는 이지어드민 CS창 내 C/S 이력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추가송장번호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이지어드민 메인 화면에서 주문배송관리 > 확장주문검색2에서 조회하거나 CS창에서 주문번호 검색 후 오른쪽 하단의 C/S 이력을 통해 추가송장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추가송장번호가 있는 주문 건의 회수 요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지어드민에서는 원송장번호에 대한 회수 요청만 가능하기 때문에 추가송장번호가 있는 경우, 로이스파셀(CJ대한통운 기업고객시스템)을 통해 회수 요청을 해야 합니다. 추가송장번호를 확인하여 로이스파셀에서 회수 요청을 해 주세요. 로이스파셀 계정이 없는 경우에는 관리자에게 요청하여 회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단, 회수와 별개로 전체 취소 또는 개별 취소 작업을 반드시 진행해 주셔야 하는 점 잊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