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어드민 메인 화면의 상단 메뉴에서 주문배송관리를 클릭합니다.
주문관리 메뉴에서 확장주문검색2를 클릭합니다.
조회항목 버튼을 클릭하여 C/S로 변경합니다.
기간 드롭다운을 클릭하여 조회할 주문 내역의 기간을 설정합니다.
검색어 드롭다운을 클릭하여 조건을 설정하고 오른쪽에 검색값을 입력합니다.
검색(F2) 버튼을 클릭하여 이지어드민으로 발주한 모든 주문 건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특정 상품의 주문수량 조회로 대략적인 주문 및 출고 추이 확인
검색어 드롭다운에서 판매처상품명+옵션을 선택합니다.
검색값(파메스테틱 홈페이지에 있는 상품명 또는 패키지명)을 입력합니다.
검색(F2) 버튼을 클릭하여 해당 상품 또는 패키지 주문 건을 조회합니다.
검색 후 주문수량을 확인하여 대략적인 출고 추이를 예상할 수 있습니다.
제품 다수 건 혹은 패키지에 추가송장이 발행되어 여러 박스로 출고되었을 때 추가송장번호 확인
확장주문검색2의 검색어 드롭다운을 클릭하여 다양한 조건으로 주문을 세부 검색할 수 있습니다.
검색(F2) 버튼을 클릭하여 검색어에 맞는 주문을 조회합니다.
하단의 스크롤바를 눌러 오른쪽으로 이동합니다.
운송장번호 옆의 추가송장번호 열에서 해당 주문 건에 생성된 모든 운송장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문 제품 다수 건 혹은 패키지의 경우, 추가송장이 발행되어 여러 박스로 출고되니 배송 조회 및 교환/반품 문의 응대 시 참고해 주세요.
추가송장번호는 이지어드민 CS창 내 C/S 이력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