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arme

채널톡 워크플로우 이해하기

회원 등급에 따라 다르게 설계된 구조만 이해해도 응대가 훨씬 수월해져요!

지니 • CX Manager2025-07-15

회원 등급별 채널톡 테스트 링크

슬랙에도 공지해드렸지만 채널톡과 관련된 내용이라 여기에도 전달합니다.

고객 응대 시 '비회원은 어떻게 문의해야 하나요?'와 같은 질문을 심심치 않게 들어보셨을 거예요.

파메스테틱은 다양한 회원 등급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등급별로 상담 인입 구조도 모두 다르게 설계해 두었는데요.

오늘 한가한 편이니 아래 링크에 접속해서

1. 해당 등급의 회원들이 우리에게 어떻게 문의하는지?

2. 해당 등급의 회원은 메인 화면에서 어떤 내용을 바로 확인할 수 있는지?

를 탐구해 보시면 좋겠습니다.

회원 등급별로 메인 화면에서 보여주고 있는 내용이 다 다른데, 사실 이거 안 보고 문의하시는 분들도 굉장히 많거든요...

메인 화면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는 내용이라면 굳이 우리에게 문의해서 기다리는 시간이 더 소요가 되니,

이런 분들께는 메인 화면에서도 바로 확인 가능하다고 안내해주시면 좋아요!

각자 테스트 해보시고, 실제 상담 문의까지 남겨봐 주세요.

그리고 궁금한 점이나 개선사항이 있다면 QnA 채널에 문의 남겨주세요!

PI(윤현아, 이영주, 고선숙, 권소영, 이다희) : https://pharmesthetic.channel.io/workflows/778372

파매니악 플래티넘 : https://pharmesthetic.channel.io/workflows/778375

파매니악 엘리트 : https://pharmesthetic.channel.io/workflows/778377

파매니악 스타터/액티브 : https://pharmesthetic.channel.io/workflows/778378

마스터 : https://pharmesthetic.channel.io/workflows/778379

파머셀러 : https://pharmesthetic.channel.io/workflows/778380

파머 : https://pharmesthetic.channel.io/workflows/778382

비회원 : https://pharmesthetic.channel.io/workflows/778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