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arme

상담 태그 설정하기

지니 • CX Manager2025-06-01

상담 태그

태그 분류

설명

참고사항

제품

제품

제품에 대한 문의

전체 제품에 대한 문의이거나 제품을 특정하지 않은 경우에만 해당(*입고 일정 등의 문의는 해당하지 않음)

브랜드명/제품명

특정 제품에 대한 문의

주문/결제, 배송, 취소/교환/반품, 클레임과 관련된 문의에는 사용하지 않음

패키지

패키지/패키지명

패키지에 대한 문의

프로모션

프로모션/프로모션명

프로모션에 대한 문의

베네핏

베네핏

베네핏에 대한 문의

가격

가격에 대한 문의

계정

계정/가입

회원 가입에 대한 문의

계정/탈퇴

회원 탈퇴에 대한 문의

계정/변경

아이디 변경에 대한 문의

아이디 변경 불가

계정/찾기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문의

계정/인증

본인 인증에 대한 문의

계정/로그인

로그인 방법에 대한 문의

계정/로그아웃

로그아웃 방법에 대한 문의

회원

PI

PI에 대한 문의

파매니악

파매니악에 대한 문의

마스터/국내

국내 마스터 혹은 마스터 전환 문의

마스터/해외

해외 마스터 혹은 마스터 전환 문의

파머셀러

파머셀러 혹은 파머셀러 전환 문의

회원

회원에 대한 문의

본인 하위 회원 조회 등은 엠버서더/조직도 태그로 분류

서포터

서포터와 관련된 문의

서포터/연결

상담 및 코칭을 위한 서포터 연결 문의

서포터/변경

새로운 서포터로의 변경 문의

교육

교육/교육명

교육에 대한 문의

교육/신청

교육 신청에 대한 문의

교육/취소

교육 취소에 대한 문의

대관

대관/교육장

(주)파메어스 아카데미 EBITUS 교육장 대관 문의

대관/파메스팟

파메스테틱 플래그십 스토어 파메스팟 대관 문의

주문

주문/조회

주문 조회에 대한 문의

주문/변경

주문한 제품의 개수 및 옵션, 구성 등의 변경 등에 대한 문의

주문/미완료주문

실제 결제는 진행이 되었으나 주문이 접수되지 않은 경우에 대한 문의

결제

결제/국내/가상계좌

가상계좌 결제에 대한 문의

결제/국내/신용카드

국내카드 결제에 대한 문의

결제/국내/간편결제

간편결제에 대한 문의

결제/해외/페이팔

페이팔 결제에 대한 문의

결제/해외/신용카드

해외카드 결제에 대한 문의

결제/변경

결제 금액 변경 및 결제수단 변경 등에 대한 문의

주문 이후 결제 금액 및 결제수단 변경 불가

결제/분할결제

1,000만원 이상 패키지 구매 시 분할 결제에 대한 문의

1,000만원 미만 주문 건은 분할 결제 불가

결제/할부

할부에 대한 문의

바우처

바우처(쿠폰)에 대한 문의

영수증

영수증/현금영수증

현금영수증에 대한 문의

영수증/카드영수증

카드영수증에 대한 문의

영수증/지출증빙

현금영수증(지출증빙)에 대한 문의

영수증/거래명세서

거래명세서에 대한 문의

배송

배송/조회

배송 조회에 대한 문의

배송/변경

배송지 변경에 대한 문의

주문 이후 배송지 변경 불가

배송/오류

다양한 배송 문제에 대한 문의

배송/전환

국내 -> 해외배송 전환 혹은 해외 -> 국내배송 전환에 대한 문의

배송/국내배송

국내배송에 대한 문의

배송/해외배송

해외배송에 대한 문의

취소

취소

주문 취소에 대한 문의

교환

교환

교환에 대한 문의

반품

반품

반품에 대한 문의

실제 반품이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에는 '반품'으로만 분류

반품/단순변심

단순변심에 의해 반품하는 경우에 대한 문의

반품/트러블

제품 사용 후 트러블이 발생하여 반품하는 경우에 대한 문의

반품/부작용

제품 사용 후 부작용이 발생하여 반품하는 경우에 대한 문의

식품 혹은 트러블로 분류하기 어려운 경우(ex. 사용 후 눈시림이 있는 경우)에 한함

반품/철회

반품 철회에 대한 문의

기능

기능/제품공유

제품 공유 링크에 대한 문의

기능/맞춤판매

맞춤판매에 대한 문의

포인트

포인트/본인구매액

마스터 및 파머셀러의 본인구매액에 대한 문의

포인트/파메포인트

직접 매출에 의해 발생되는 직접 포인트(정률형)에 대한 문의

포인트/마지포인트

간접 매출에 의해 발생되는 간접 포인트(정액형)에 대한 문의

포인트/적립

포인트 적립에 대한 문의

포인트/차감

포인트 차감에 대한 문의

포인트/정산

포인트 정산에 대한 문의

포인트/정산/국내

국내 포인트 정산에 대한 문의

포인트/정산/해외

해외 포인트 정산에 대한 문의

엠버서더

엠버서더

파메스테틱 엠버서더에 대한 문의

전반적인 엠버서더(광고, 홍보, 영업 등) 활동에 대한 문의를 포함

엠버서더/조직도

조직도(회원, 비회원)에 대한 문의

본인 하위 회원 조회, 하위 회원의 주문 건에 대한 조회 문의 포함

세금계산서

세금계산서/정발행

국세청에서 진행하는 세금계산서 정발행 문의

세금계산서/역발행

위하고에서 진행하는 세금계산서 역발행 문의

VOC

고객의 니즈, 요청사항 등 추후 반영을 고려할 수 있는 문의

클레임

제품누락

주문 조회 시 출고 이력은 있으나 일부 제품을 받아보지 못한 경우에 대한 문의

배송누락

주문 조회 시 출고 이력이 없는 경우에 대한 문의

오배송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도착한 경우에 대한 문의

불량

제품 불량에 대한 문의

그린박신 글씨 벗겨짐, 펌프 불량, 파이토신 사용 중 용기 찢어짐 등

파손

제품 파손에 대한 문의

제품 수령 당시 기준으로 로션폴리싱 뚜껑 깨짐, 단상자 찌그러짐 등

용량

제품 용량이 적어 클레임하는 경우에 대한 문의

파이토신 용량 적음 등

이물질

제품 내용물에서 이물질이 검출된 경우에 대한 문의

파이토신 털 나옴, 루티너 털 나옴, 파이토신 플라스틱 조각 나옴 등

유통기한

제품의 유통기한이 짧아 클레임하는 경우에 대한 문의

품절

제품을 주문하였으나 품절된 경우에 대한 문의

컴플레인

각종 컴플레인 문의

보상

1단계

1단계 보상 지급 시

2단계

2단계 보상 지급 시

3단계

3단계 보상 지급 시

리뷰

파메스테틱 홈페이지 리뷰와 관련된 문의

오류

오류

파메스테틱 홈페이지에서 발생하는 각종 오류 문의

서류

서류/위촉증명서

위촉증명서 발급 문의

서류/해촉증명서

해촉증명서 발급 문의

서류/원천징수영수증

원천징수영수증 발급 문의

기타

기타

기타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