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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그 분류 | 설명 | 참고사항 | |
제품 | 제품 | 제품에 대한 문의 | 전체 제품에 대한 문의이거나 제품을 특정하지 않은 경우에만 해당(*입고 일정 등의 문의는 해당하지 않음) |
브랜드명/제품명 | 특정 제품에 대한 문의 | 주문/결제, 배송, 취소/교환/반품, 클레임과 관련된 문의에는 사용하지 않음 | |
패키지 | 패키지/패키지명 | 패키지에 대한 문의 | |
프로모션 | 프로모션/프로모션명 | 프로모션에 대한 문의 | |
베네핏 | 베네핏 | 베네핏에 대한 문의 | |
가격 | 가격에 대한 문의 | ||
계정 | 계정/가입 | 회원 가입에 대한 문의 | |
계정/탈퇴 | 회원 탈퇴에 대한 문의 | ||
계정/변경 | 아이디 변경에 대한 문의 | 아이디 변경 불가 | |
계정/찾기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문의 | ||
계정/인증 | 본인 인증에 대한 문의 | ||
계정/로그인 | 로그인 방법에 대한 문의 | ||
계정/로그아웃 | 로그아웃 방법에 대한 문의 | ||
회원 | PI | PI에 대한 문의 | |
파매니악 | 파매니악에 대한 문의 | ||
마스터/국내 | 국내 마스터 혹은 마스터 전환 문의 | ||
마스터/해외 | 해외 마스터 혹은 마스터 전환 문의 | ||
파머셀러 | 파머셀러 혹은 파머셀러 전환 문의 | ||
회원 | 회원에 대한 문의 | 본인 하위 회원 조회 등은 엠버서더/조직도 태그로 분류 | |
서포터 | 서포터와 관련된 문의 | ||
서포터/연결 | 상담 및 코칭을 위한 서포터 연결 문의 | ||
서포터/변경 | 새로운 서포터로의 변경 문의 | ||
교육 | 교육/교육명 | 교육에 대한 문의 | |
교육/신청 | 교육 신청에 대한 문의 | ||
교육/취소 | 교육 취소에 대한 문의 | ||
대관 | 대관/교육장 | (주)파메어스 아카데미 EBITUS 교육장 대관 문의 | |
대관/파메스팟 | 파메스테틱 플래그십 스토어 파메스팟 대관 문의 | ||
주문 | 주문/조회 | 주문 조회에 대한 문의 | |
주문/변경 | 주문한 제품의 개수 및 옵션, 구성 등의 변경 등에 대한 문의 | ||
주문/미완료주문 | 실제 결제는 진행이 되었으나 주문이 접수되지 않은 경우에 대한 문의 | ||
결제 | 결제/국내/가상계좌 | 가상계좌 결제에 대한 문의 | |
결제/국내/신용카드 | 국내카드 결제에 대한 문의 | ||
결제/국내/간편결제 | 간편결제에 대한 문의 | ||
결제/해외/페이팔 | 페이팔 결제에 대한 문의 | ||
결제/해외/신용카드 | 해외카드 결제에 대한 문의 | ||
결제/변경 | 결제 금액 변경 및 결제수단 변경 등에 대한 문의 | 주문 이후 결제 금액 및 결제수단 변경 불가 | |
결제/분할결제 | 1,000만원 이상 패키지 구매 시 분할 결제에 대한 문의 | 1,000만원 미만 주문 건은 분할 결제 불가 | |
결제/할부 | 할부에 대한 문의 | ||
바우처 | 바우처(쿠폰)에 대한 문의 | ||
영수증 | 영수증/현금영수증 | 현금영수증에 대한 문의 | |
영수증/카드영수증 | 카드영수증에 대한 문의 | ||
영수증/지출증빙 | 현금영수증(지출증빙)에 대한 문의 | ||
영수증/거래명세서 | 거래명세서에 대한 문의 | ||
배송 | 배송/조회 | 배송 조회에 대한 문의 | |
배송/변경 | 배송지 변경에 대한 문의 | 주문 이후 배송지 변경 불가 | |
배송/오류 | 다양한 배송 문제에 대한 문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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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해외배송 | 해외배송에 대한 문의 | ||
취소 | 취소 | 주문 취소에 대한 문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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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품 | 반품 | 반품에 대한 문의 | 실제 반품이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에는 '반품'으로만 분류 |
반품/단순변심 | 단순변심에 의해 반품하는 경우에 대한 문의 | ||
반품/트러블 | 제품 사용 후 트러블이 발생하여 반품하는 경우에 대한 문의 | ||
반품/부작용 | 제품 사용 후 부작용이 발생하여 반품하는 경우에 대한 문의 | 식품 혹은 트러블로 분류하기 어려운 경우(ex. 사용 후 눈시림이 있는 경우)에 한함 | |
반품/철회 | 반품 철회에 대한 문의 | ||
기능 | 기능/제품공유 | 제품 공유 링크에 대한 문의 | |
기능/맞춤판매 | 맞춤판매에 대한 문의 | ||
포인트 | 포인트/본인구매액 | 마스터 및 파머셀러의 본인구매액에 대한 문의 | |
포인트/파메포인트 | 직접 매출에 의해 발생되는 직접 포인트(정률형)에 대한 문의 | ||
포인트/마지포인트 | 간접 매출에 의해 발생되는 간접 포인트(정액형)에 대한 문의 | ||
포인트/적립 | 포인트 적립에 대한 문의 | ||
포인트/차감 | 포인트 차감에 대한 문의 | ||
포인트/정산 | 포인트 정산에 대한 문의 | ||
포인트/정산/국내 | 국내 포인트 정산에 대한 문의 | ||
포인트/정산/해외 | 해외 포인트 정산에 대한 문의 | ||
엠버서더 | 엠버서더 | 파메스테틱 엠버서더에 대한 문의 | 전반적인 엠버서더(광고, 홍보, 영업 등) 활동에 대한 문의를 포함 |
엠버서더/조직도 | 조직도(회원, 비회원)에 대한 문의 | 본인 하위 회원 조회, 하위 회원의 주문 건에 대한 조회 문의 포함 | |
세금계산서 | 세금계산서/정발행 | 국세청에서 진행하는 세금계산서 정발행 문의 | |
세금계산서/역발행 | 위하고에서 진행하는 세금계산서 역발행 문의 | ||
VOC | 고객의 니즈, 요청사항 등 추후 반영을 고려할 수 있는 문의 | ||
클레임 | 제품누락 | 주문 조회 시 출고 이력은 있으나 일부 제품을 받아보지 못한 경우에 대한 문의 | |
배송누락 | 주문 조회 시 출고 이력이 없는 경우에 대한 문의 | ||
오배송 |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도착한 경우에 대한 문의 | ||
불량 | 제품 불량에 대한 문의 | 그린박신 글씨 벗겨짐, 펌프 불량, 파이토신 사용 중 용기 찢어짐 등 | |
파손 | 제품 파손에 대한 문의 | 제품 수령 당시 기준으로 로션폴리싱 뚜껑 깨짐, 단상자 찌그러짐 등 | |
용량 | 제품 용량이 적어 클레임하는 경우에 대한 문의 | 파이토신 용량 적음 등 | |
이물질 | 제품 내용물에서 이물질이 검출된 경우에 대한 문의 | 파이토신 털 나옴, 루티너 털 나옴, 파이토신 플라스틱 조각 나옴 등 | |
유통기한 | 제품의 유통기한이 짧아 클레임하는 경우에 대한 문의 | ||
품절 | 제품을 주문하였으나 품절된 경우에 대한 문의 | ||
컴플레인 | 각종 컴플레인 문의 | ||
보상 | 1단계 | 1단계 보상 지급 시 | |
2단계 | 2단계 보상 지급 시 | ||
3단계 | 3단계 보상 지급 시 | ||
리뷰 | 파메스테틱 홈페이지 리뷰와 관련된 문의 | ||
오류 | 오류 | 파메스테틱 홈페이지에서 발생하는 각종 오류 문의 | |
서류 | 서류/위촉증명서 | 위촉증명서 발급 문의 | |
서류/해촉증명서 | 해촉증명서 발급 문의 | ||
서류/원천징수영수증 | 원천징수영수증 발급 문의 | ||
기타 | 기타 | 기타 문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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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니 • CX Manager2025-0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