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arme

thumbnail

국내배송 관련 소통하기

국내배송 관련 C/S 문제 발생 시, 'CJ하남미사다인대리점'과 소통하는 방법

지니 • CX Manager2025-09-08

CJ하남미사다인 X 파메스테틱

카카오톡 팀채팅

파메스테틱 국내배송 관련 C/S 문의 채널입니다.

배송 조회 시 택배 이동 흐름이 조회되지 않거나 사고(파손/분실) 등의 문제가 있는 경우 소통하고 있습니다.

  • CJ대한통운 운송장번호는 출고일로부터 3개월 이내 운송장번호만 배송 조회 가능

  • 배송 중 분실 : 3개월 이내 빠르게 분실 접수

  • 배송 완료 후 분실

• 내품 분실 : 출고 후 15일 이내 분실 접수

• 택배 분실 : 출고 후 1개월 이내 분실 접수

원활한 이력 확인을 위해, 반드시 '주문번호/수령자명 + CJ대한통운 운송장번호'를 포함해서 문의해 주세요.

ex. 2025010112345678/김파메님 - CJ대한통운 12345678

→ 해당 건 배송 흐름이 없는데 확인 부탁드려도 될까요?

1. @CJ하남미사다인 김신중 대표님께 배송 조회 요청

2. 임의로 재출고(+ 상황에 따라 고객에게 보상 지급)

3. 상품을 찾으면 회수 혹은 분실 접수

1. 출고 누락으로 판단되어 슬랙 #협업-cx-코트레 채널에 누락 여부 요청

2. 재출고 및 고객에게 보상 지급

1. 슬랙(또는 채널톡)으로 @파메어스 C/S에 회수 요청해야 할 운송장 번호 전달

2. 로이스파셀에서 회수 요청

카카오톡 CJ하남미사다인 X 파메스테틱 팀채팅방은 https://invite.kakao.com/tc/WogN4PxMy7를 통해 입장할 수 있습니다.

팀채팅에 초대되었습니다.

링크를 클릭해 채팅에 참여해보세요.

팀채팅에 초대되었습니다.

  1. 2025년 파메스테틱 CJ대한통운 사고 내역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VoOK3Ic-UnZGK_q7RKNVdXeary7MvuNnTT7N1Ls9RYs/edit?usp=sharing

  1. 2025년 CJ대한통운 사고 내역(파일)

https://www.dropbox.com/scl/fo/hzze6rgc5kskxn87timnm/AOU7mnJziaoPXvM2mfqcCO0?rlkey=ctwftfv987m8y5gkd1bandwmv&st=01iiwsrm&dl=0